2018년 9월 14일

로얄 실버 신카드 '약탈의 신자' | Shadowverse



약탈의 신자는 로얄 클래스 병사로 3코 2/2의 추종자 카드입니다. 잠복을 가지고 있으며 보물카드를 사용 할 때 마다 체력이 1씩 증가합니다. 공격 시 보물 카드를 하나 손에 넣습니다.

.  .  .

3코 2/2의 패널티 스탯인데 대신 잠복이 있습니다. 따라서 초반에는 안전하게 나와 있을 수 있다는 말이 되지만 3PP 이후 상황에서 2체력은 낮은 편이라는 점에서 초반에는 필드 제압 보다는 명치를 털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교전이 아닌 공격 시에만 보물을 습득한다는 점에서 명치를 터는데 더 유리하도록 만들어진 추종자임은 확실합니다.

보물 사용 시 체력을 늘릴 수 있는 수단이 있는데 이는 잠복 추종자들이 잠복이 풀리면 낮은 체력 때문에 굉장히 쉽게 쓸려버리는 단점을 보완한다는 측면에서 제법 괜찮은 디자인이라고 느껴집니다.

로얄에 드디어 체력이 1이 아닌 잠복 추종자가 생겼다는 것 만으로도 기뻐해야 할지도 모르겠지만요. -_-;;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