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2일

[마인크래프트] 소 납치 작전

좋은 싫든
인챈트를 위해서라면
소를 꼭 키워야 한다.
가죽을 구해야 하거든.

그래서 이렇게 땅을 파서 소농장을 지었다.

문제는 주변에 소가 없다는 점이다.

다른 곳에 가서 소를 납치해 와야 한다는 말이다.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소 몇 마리가 있었다.
그래서 밀로 유혹해서
천천히 끌고 가고 있다.

하도 음메거리는게 짠해서
좀 먹였더니
한동안은 쫓아오질 않더라.

이녀석들...

어쨌든 열심 끌고 가는 중이다.
놓치지 않으려고 아예 쉬프트키를 누르고 이동하고 있다.

낑낑

...

음메~
아직 안줘 이것들아

그래그래

 다와간다!

도착이다!

힘들었다.
나 정말 잘했어.
셀프칭찬

헤헤

이놈의 소들이 사다리를 탈줄 알기에
윗쪽에다 울타리를 쳐 놨다.

그러고 나니 밤이 되었다.

주변에 온통 몬스터 투성이.

...

어쨌거나
소 납치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다.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