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일

[마인크래프트] 내 방을 만들자


뭔가 잊고 있었지. 내 방을 만들다 말았다는 것을. 밖의 정원만 만들어 뒀었지.

그나저나 저 정원은 아직도 잔디가 안자랐네. 뭔가 이상하다.

하여간 이제 내 방을 만들기 시작했다.


벽은 이런 모양으로 만들었다.

바닥이 깊어 보이는건 착각이 아니다. 바닥에 나무를 한겹 더 깔 예정이다.


유리창을 채운 후 정원쪽을 바라본 모습이다.


바닥을 한칸 더 올리니 이제 그럴듯하게 완성된 것 같다.


이제 인테리어를 하나 둘 갖추기 시작한다.

벽에 조명 처리를 하고 침대를 정원 쪽으로 놨다. 정원을 좀 더 보기 편하게 침대를 높게 배치했다.


천정을 덮었다. 침실 위쪽은 일부러 나무로 덮지 않았다.


침실 천정은 밤에 별을 볼(?) 수 있게 하기 위해 그냥 유리로 채웠다.

그러고보니 정원쪽 창문으로도 다 보일 것 같은데 헛짓인걸까? 응?


문을 붙이니 이제 방 처럼 보인다. 역시 방은 밀폐가 되어야 한다. 안그럼 방이 아니다. 하하. -_-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