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0일

[그랑블루판타지] 유엘 만렙 페이트 에피소드 클리어


유엘이 99렙이 된 후 경험치가 어느 선인지 잊어먹고 있었다. 그러다 페이트 에피소드가 뜬 걸 발견하고서야 드디어 유엘이 100렙을 찍었구나라고 알게 되었다.

그래서 재빨리 AP 90 (ㅆㅂ)를 투자하여 페이트 에피소드를 클리어 하였다.


파티 구성은 위 스샷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주인공과 유엘 그리고 게스트로 소시에가 참전한다. 속성이 하나로 통일되지 않아서 난감한데, 만약 그랑데 같은 특수소환석이 있다면 괜찮을 것 같다.

내 경우 지타를 불속성 현자로 데려갔다. 따라서 친구 소환석도 불속성으로 세팅했다.

예상외로 처음부터 몹들이 좀 단단한 편이다. 물론 마그나 성정수 같은걸 상대해 왔다면야 그저 그런 잡몹 이겠지만, 그래도 다른 애들의 페이트 에피소드와 비교하면 확실히 튼튼한 몹들이다.


두 번째 퀘스트는 세 번의 전투로 구성되어 있는데 난이도는 첫 퀘스트와 비슷하다.

다만 이번 퀘스트부터 몹 속성이 풍과 화속성 두 가지가 나타난다는 점에서 주의하자.



마지막 세 번째 퀘스트는 스샷을 찍는다는걸 깜빡했다. 난이도는 약간 더 높아진 수준인데 유엘과 소시에 둘 다 힐이 있다보니 별도의 물약을 먹을 필요는 없었다. 물론 힐도 한 번 정도 쓰고 클리어 할 정도로 쉬운 편이었다.


세 번째 퀘스트까지 클리어하면 음... 저 한자는 무엇이다냐... 하여간 좋은(?) 어빌리티를 준다.


추가된 어빌리티는 파티 전체에 화속성 공격 업과 자신의 회복성능 향상이 붙어있다. 모두의 평이 좋은 걸로 보아 완소어빌인 것 같다. 안그래도 내 파티에는 공업이 없어서 불만이었는데 파티 효율이 향상될 걸로 보인다.

이로써 유엘은 내 생애 최초의 네 번째 어빌리티를 보유한 비주인공(?) 캐릭터가 되었다.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