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0일

[그랑블루판타지] 뷔라의 최종상한을 해방하였다


최종상한이 해방되면 좋긴 좋다. 하지만 문제는 그 이전, 최종상한을 해방시키기 위한 준비 과정이 너무 창렬하다는 점에 있다. 일단 시작부터 AP 90을 쳐먹는 퀘스트를 해야 한다는 점부터 말이다.


특히 뷔라 최종상한해방 퀘스트는 뷔라와 카타리나가 반드시 파티에 있어야 한다는 제한이 있다.


물론 메인이 아니라 서브에 넣으면 되니 이런 제약은 별 문제는 안된다. 그냥 귀찮아서 문제지.

아... 귀찮다는게 가장 큰 문제인 것 같긴 한데... -_-??



퀘스트 자체는 쉬운편이다. 미제라블미스트 걸고 공격 버튼 누르고 오토 눌러놓으면 퀘스트 결과하면이 나타나더라. -_-;;


마지막 세 번재 퀘스트는 슈발리에랑 싸운다.

아 잠깐 이게 슈발리에냐고? 음... SR 슈발리에 소환석 못 봤다면 그럴지도 모르겠다. 스토리도 생략했다면 아예 모르겠지.

하긴 슈발리에는 하드랑 마그나랑 소환석 셋 다 모양이 싸악 다른 괴상한 녀석이긴 하다.

어쨌거나 이 녀석은 슈발리에다. 나중에 뷔라 100렙이 되면 슈발리에와 연관이 있는 어빌리티가 생기니 슈발리에의 등장이 이상한 것도 아니다.


뭐 하여간 이제 퀘스트를 완료하면 역시나 최종상한해방이 가능하게 된다. 가능하게 될 뿐이다.


이번 최종상한해방 재료도 정말 창렬이다. 하아... 저 구하기 힘든 것들이... 아아...


뭐랄까, 개인적으론 이 스킨은 그다지 마음에 안든다. 대부분의 일러스트가 그런데 이상하게도 난 오리지널(즉 해방으로 바뀌기 전)의 일러스트가 더 좋은 것 같다.

어쨌거나 뷔라의 최종상한해방이 완료되었다. 이제 고난의 렙업 과정이 남았다. 하하.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