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7일

[그랑블루판타지] 가이누 최종상한해방 완료


갑자기 업데이트가 뜬 후 페이트 에피소드가 하나 생겨있길래 들어가 봤더니 역시나 예고된 대로 가이누의 최종 상한 해방을 위한 퀘스트가 떠 있었다.



SR캐릭 최종상한해방이니 뭐 어렵겠냐 라고 생각하고 들어간건 좀 안일한 생각이었다. 물론 1차전은 어렵진 않았다.

하지만 2차전은 적이 토속인데 예상외로 튼튼하고 50% 트리거 특수기가 있어서 귀찮았다. 물론 어렵진 않았지만 [...] 파티나 무기 파밍 상황에 따라 매우 쉽거나 매우 어려울 가능성도 있어보인다.


그리하여 최종 상한 해방이 가능하게 되었다. 하아... -_-;


재료는 생각보단 많이 들진 않았다. 하지만 이게 아깝지 않다면 그건 거짓말일 것이다.


어쨌거나 가이누의 최종 상한을 해방시켰고 유연하고 더욱 더 튼튼해 보이는 갑옷(?)의 가이누 비쥬얼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