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5일

[그랑블루판타지] 첫 흑기린 참전


쉬움......이라고 생각하다 25%에 한번 당할 수 밖에 없다. 일단 알아두자. 흑기린 피 25% 때 바늘을 마구 날려대는데 거의 즉사기 수준이다.

하지만 즉사기 수준이라고 해도 바하처럼 999999 이딴거 날리는건 아니고 아무 댐컷에 암벙클 정도면 왠만하면 견뎌낼 것 같다.

그런데 이걸 견뎌도 이 후에 한명 대상으로 강력한 공격기를 간간히 날려댄다. 즉 25% 이후부터 흑기린이 날뛰니 주의하자는 이야기. 그 전에는 피 안보이게 하거나 등등의 재미있는(?) 공격을 한다.

아 참고로 흑기린전에선 소환석의 가호가 무효가 된다. 그리고 무속성 데미지 또한 무효화 되는 듯 하니 요달할배는 그냥 잊어버리고 빛속성 파티로 참전하는 것을 추천한다.


빨간색 상자에서 보정석이 나온다는 이야기는 이미 알려져 있었는데, 일반 금상자에서도 보정석이 나오더라.


뭐 그럭저럭 나쁘진 않은 선물세트다. 금상자 하나가 굴렀는데 아마도 보정석이겠지.

하지만 부적 4개를 동원해야 하는 녀석 치고는 뭔가 보상이 약하긴 하다. 어렵기도 하고...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