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2일

[마인크래프트] 다리 건설 시작


제목과는 맞지 않게 임시거처 산 정상의 지옥문 근처에 뭔가를 만드는 중이다. 뜬금없어 보이지?


이 돌로 이루어진 판은 내 집 쪽과 점점 가까워지게 커지고 있다.

삼천포가 아니었다. 하하.


이전에도 이야기 했는데, 집과 이 곳을 다리로 연결하는 걸 지금 할 것이다. 이 돌판은 그 지지대 중 하나이다.


다리는 나무 목재를 이용해 연결하고 있다.

좀 실수한 것 같다. 놓다 보니 너무 약해 보이는 것이었다. 하지만 이미 시작한 걸 되돌리기에는 좀 늦은 감이 있었다. 그냥 해 보자...


이런 작업을 하다 보면 진심 무서워진다. 아이템을 잃어버릴 지도 모른다는게 문제가 아니라 그냥 떨어지는 것 자체가 무섭다. 일종의 약한(?) 고소공포증 이겠지.

이런 공포를 느끼는 건 다행일지도 모른다. 안그랬으면 정말 재미 없었을 테니까.


거의 다 와 같다. 조금만 힘내자. 부들부들...


생각보다 다리가 높았다. 뛰어내렸더니 피가 많이 깎였다. 많이 긴장하면서 작업 해야 할 것 같다.


이제 집에서 부터 계단 구조물을 만들어서 다리랑 연결할 것이다.


그리고 떨어져 죽는다. 아아... 아아... 바로 옆에 물이 있는데 아아...


하필이면 물 근처에 떨어져서 죽는 바람에 일부 아이템이 물 속으로 떨어졌다. 어디로 사라졌는지 위치를 파악하지 못 하겠다.

다행히도 중요한건 다 주워담았는데...


또 신발이 사라졌다. 하아...

항상 먼저 박살나고 항상 먼저 잃어버리고 신발에는 뭔가 있나보다.


어쨌거나 마음을 추스리고 다리를 연결하는데는 성공하였다.

물론 완성까지는 아직 멀었다. 과연 얼마나 더 죽을까?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