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9일

[그랑블루] 이벤트 SSR 소환석 확보


5개의 소환석의 신뢰를 다 모았다.

그러자 다 모았다는 화면이 나왔다.

...

이 화면이 나온 뒤
마지막 소환석이랑 대화를 하고
또 이 화면이 나오는
어이없는 버그를 보며 실소를 지었다.

...

이런 젠장
이벤트 페이지 들어갈 때 마다
저 화면이 뜬다

뭐야 이건!!!

...


타이밍 딱 맞춰서
이미지 로딩도 안되는 문제를 보여줬다.

아 놀랬잖아 정말


뭐 하여간 그래서

'티크니우토리-쇼로토루'
응? 뭐지 이 발음은?

뭐 이런 이름의 소환석으로 합체가 되었다.

가호는 별로 쓸 일 없을 것 같다.

문제의 소환효과는 아직 정체 불명이다.
텐션 업이라니 도데체 뭘까.
일위키에도 아직 내용이 없다.

--- 추가 ---

텐션UP 효과는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1~4단계까지 랜덤하게 존재하며
1턴간 효과가 지속되며
각 텐션 레벨에 비례해서 공인 배율을 증가시킨다고 알려져 있다.

쉽게 말해서 1턴간 공격력 업이라는 말이다.
그래서 서브로는 유용하다는 평가가 있다.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