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3일

[그랑블루] 이런게 강해졌다는 척도라고들 한다



이 두 장의 사진을 보여주는 것은 '당신이 얼마나 강하냐' 의 초보계열(?)의 척도로 규정를 설명하기 위함이다.

바로 공헌도 보상이 훈장 보상보다 얼마나 빨리 바닥나느냐 이다.

공헌도는 몬스터 처리에 얼마나 기여 하는지를 수치로 표현한 점수인데, 이 점수는 직접 데미지를 주는 것이 가장 높다.

결국 공헌도가 높다는 것은 혼자서 많이 때려잡는다는 의미이고 이는 강해야만 가능하기 때문에 제목의 내용은 신빙성이 있다.
물론 제한은 있다. 최고난이도 멀티 보스를 혼자서 때려잡는다면 그게 한계치이다.

강해졌다고 평가받는다면 물론 좋은거다.

하지만 개인적으론 강해졌다는 것 보다 보상이 따로 논다는 점과 하나의 보상 카테고리가 너무 빨리 소모된다는 점이 불만이다.

둘 다 하나로 묶어서 공헌도 보상 한도치를 좀 높이던지 아니면 전화가챠처럼 리셋이 된다거나 했으면 좋겠다.

기왕이면 전화가챠도 하나로 묶어서 덜 귀찮게 해줬으면 좋겠다.

결론은 보상 좀 더 내놓으셈 사이게 양반들아 짜 너무 짜 언노운 좀 공인(대) 좀 벽공 좀 패자 좀 영광 좀 더줍떼여

강하면 뭐혀. 난 빛속이 가장 강하기 때문에 다른 속성은 찌질해진단 말이지. 하아. 답답해. 속성 개많아. 짜증나. 마그나는 왜 노드랍요? 언노운이랑 공인2좀 더 내놓으셈. 기왕이면 풀돌 좀 쉽게...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