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4일

[그랑블루] 카이오라 챌린지 퀘스트 클리어


갑자기 업데이트를 하더니 카이오라에 챌린지 퀘스트가 생겨 있었다. 그녀들의 게...어? 제목이 뭔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벽공을 준다니 덥썩 물어야겠지.


강제로(?) 게스트 빛2 암1속성의 여캐와 함께 (만세!) 파티를 맺어야 했다. 플레이어도 빛이나 암속으로 하고 친구 소환석을 적당한 오딘 이라던지 -_- 하여간 빛암에 어울리게 고르면 되겠지라고 생각해서 오딘을 데리고 갔다.


아무리봐도 헬과 스테이지가 판박이 같았다. 1스테이지는 또 선장 개X끼랑 싸웠다.

패턴이 같은지 난이도도 같은지 잘 모르겠다. 게스트들이 너무 강하다. 저게 렙 20~30짜리 체력으로 보이나.

빌어먹을 암흑 연타를 안당하고 쉽게 지나가서 다행이었다.


2스테이지는 역시나 게였다.

개인적으로 게가 선장보다 훨씬 쉽다고 생각된다. 디버프도 힐 안되는거 빼면 그닥이니 그냥 패죽이면 되서 편하다.


페리 2어빌은 알려진대로 굉장했다. 오의 데미지를 올려주고 데미지 상한도 올려준다. 가지고 싶다. 비주얼도 착하고...(?)


제일 밑에 로리[...]는 이름을 모르겠는데 오의가 재미있어서 찍어봤다. 저렇게 뭔가 소환수들이 우르르 몰려나와서 적을 밟고[...] 지나간다. 굉장히 아플 것 같은 오의였다.


에 그런고로 벽공 감사 넙죽 꿀꺽.

아 부족해

...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