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4일

[그랑블루] 이번에도 뽑아본다 확정 가챠 티켓


요즘 고전장 중인데 왜 일기를 안쓰냐하면 그저 그런 결과가 계속 나오기 때문이다. 평균적으로 3승 2패 정도는 매번 하는 듯 하다.

그래서 고전장 대충 1.2판 하면 훈장 275개 짜리 보상은 받는 듯 하다. 이번에도 확정 가챠 티켓이 생겼다는 말이다.


이 티켓의 특징은 등급 확정이 없다는 점이다. 즉 대부분 R이 나오니 기대하지 말라는 이야기다. 실제로 그렇다. 실제로!

뽑아보자!

...


아름다운 화이트 소드다! 흰색 검인데 SSR로 쳐줘야 되는거 아니야?!


브리질이 동료가 되었다! 지만 R 등급이라 실제로 쓰일 일은 별로 없을 듯 하다. 그냥 그저 그런 페이트 에피소드의 재료가 되어 창고에서 영원히 탈출 할 일이 없는 불쌍한 처지가 되겠지.

이럴거면 그냥 캐릭터 없는 R 무기가 훨신 낫겠다는 생각이 든다. 불쌍하잖아.

...

포기하니 역시 편하다.


포기하고 있었는데 소환석 티켓에선 R +1이 나와줬다. 고맙다. +1은 좋은거다.

물론 소환석 티켓에서 R이 나오는 건 거의 당연한거다. SR 조차 역사책에나 적혀있고, 바하니 루시니 뭐니 하는 SSR은 도시전설이다.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