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1일

[그랑블루] 공짜10연차와 고전장 보상 가챠


???


!!!


수속성 SSR 인데 또 하뷘

...

1000만 기념 1일 공짜 10연차가 3일차를 맞이하여 드디어 첫 SSR이 등장하였는데 하필이면 또 하뷘이었다.


이로써 요달 - 리루루 - 샤를롯데 3인의 하뷘 수속성 파티가 완성되었다. 3연속 하뷘의 등장은 뭔가 시스템이 고장난 것이 아닐까 의심이 들게 할 정도다.

...


고전장 보상으로만 받을 수 있는 확정 가챠 티켓도 이 기회에 잊어먹지 말고 뽑아보기로 했다. 참고로 이 티켓에서 R 를 뛰어넘는 것을 받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기대는 하지 않고 있다.

우선은 캐릭터 확정 가챠부터!


...

???

또 하뷘이야!

하뷘페스티벌 중인거야?

...

소환석 확정 가챠는 과연 상태가 어떨까?


...

ㅋㅋㅋ

그럴 줄 알았어

내가 전생에 뭔 죄를........
짓지 않았었나?
...

????????

왜 SSR이 나왔지?

어?

그것도 아테나?

왜?

어?

왜왜?

.
.
.


(말이 없다. 좋아서 기절했나보다)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