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6일

[그랑블루판타지]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최종상한해방


내 최초의 가챠산 SSR 소환석은 아마도 이 녀석, 마큐라 마리우스 였을 것이다. 소환능력은 브레이크 연장에 가호가 50% 수속성 공업이다가 3별을 달게 되면 80% 수속성 공업으로 가호가 강화된다.

풀돌(별3개) 까지는 고전장 보상인 금강정을 이용할 수 밖에 없었다. 물론 무과금 유저이기 때문이라는 단서가 붙어서 그럴지도 모른다.

최종상한해방이 발표된 이후로도 이 녀석의 최종상한을 해방하는데는 상당히 오래 걸렸다. 그도 그럴게 재료가 무시무시하니까.

그런 무시무시한 재료를 모아서 드디어 드디어 최종상한해방을 하였다.


소환효과는 브레이크 연장 효과에 오의게이지 상승률 업 능력이 추가되었다. (데미지가 강화되는 건 소환석 데미지라서 별 의미는 없으니 무의미하다고 봐야겠지)

가호의 경우 수속성 캐릭터 체력 20% 증가라는 좋은 능력이 추가된다. 최종상한했다는 표식으로 보라색으로 능력이 표시되는 건 덤[...]

사실 얘 보단 아테나를 먼저 하고 싶었다 [...] 물론 재료가 아직 많이 부족하다.

...

그나저나 렙 150까지 언제 다 올려 -_-;;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