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1일

[그랑블루판타지] 섬머 스페셜 캠페인 제1탄


분명 1200만 돌파 캠페인을 한다고 들은것 같은데 실제로 시작한 건 여름 캠페인이란다. 그냥 겹쳐서 그렇게 보이는건진 모르겠지만 이런 캠페인은 무조건 환영이다. HRT 오랫만에 착한놈아

인게임 공지로도 확인이 가능한데 일어를 하나도 모르는 이들을 위해 간략히 정리해 보자.

트위터 리트윗 캠페인: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 하고 캠페인 트윗을 리트윗 하면 추첨으로 선물 주는 거다. 이번에도 또 한다. 인게임 공지에서 AD로 시작하는 문구 링크를 찾아보자.

로그인 캠페인: 매일 로그인 할 때 마다 자동으로 응모되는 형태의 추첨이벤트. 상품이 삼신기랑 기타 등등 좋은 소환석 투성이다. 그런데 뭐 상세히 알아봤자 나너 여러분이나 당첨 안될테니 의미 없겠지.

1일 1회 레전드가챠 무료: 이게 핵심이다. 7/22(금) ~ 8/4(목) 까지 매일 1회 무료다. 루피가챠가 아니라 레전드(유료)가챠가 1회 무료이니 오해하지 말고 매일 하나씩 꼭 당겨주자.

공투AP 절반 캠페인: 뭐 설명이 필요하랴. 징표 구하러 가자.

1000인에 12인 보정석 백 캠페인: 추첨으로 페이백 해 주는건데 지를거면 이번에 질러서 써라 뭐 이딴 의미로 보자. 물론 나나 여러분은 노당첨이겠지

그랑블루 단가 트위터 투고 이벤트: 일본식 단시를 지으라는 것 같은데 일본어를 모른다면 당첨은 없는 걸로 치자.  일단 공식 트위터를 팔로한 후 투고하면 1일 1회 AP/BP 충전도 해 준댄다. 기존의 트위터 투고 충전과 같이 쓸 수 있을까?

뭐 일단 여기까지. 오늘은 정말 대충 정리해 버렸긴 했는데 뭔가 없어 보인다. 물론 1탄이니 다음이 더 있다는 것이겠지?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