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의 한계 때문에
암속성만 호크아이로 전직하였다.
뭐 이미 예전에 20렙 찍고 쳐박아 두긴 했던 거지만
....
이 호크아이에 대해 이야기 해 보자.
보다싶이 총이랑 단검을 쓰는 직업이다.
총
...
총은 무섭다.
총 맞으면 한방
너도 나도 한방
멀리서도 한방
가까이서도 한방
어린이도 한방
늙은이도 한방
튼튼한이도 심장이나 머리면 한방
...
너도 나도 죽창이면 한방이라지만
죽창보다 더 무서운게 총이다.
아니 뭐 근데 이렇게 강하다는 이야기는 아니고
-_-
호크아이는
트리플 어택(데들리 에임)이랑
브레이크 어새신으로
먹고 사는 직업이다.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브레이크어새신2, 트레져헌트3, 데들리에임
데들리 에임은 자신만 트리플어택 확률이 높아지는데 뭐 제법 좋은 듯 하다.
효과시간도 (호크아이만) 4턴으로 긴 편이라
스킬 효과 동안 오의게이지 만땅이 거의 보장된다.
(하지만 오의를 채워놓고 쓰질 못 하지)
그리고 문제의 브레이크 어새신.
공격 버프 중 가장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4배던가?
하지만 브레이크 한정이라는 조건이 걸려있다.
그래서 호크아이는 오의게이지를 만땅 채워놓고 쓰지 않다가
적이 브레이크 걸리면 그때서야 브레이크 어새신을 걸고 적을
녹
인
다
!
샤르륵
...
아니 그래도 녹이려면 스펙이 열라 좋아야 됨.
다들 녹인다는데 순순하게 믿으면 곤란하다.
나도 매우 곤란한 상태다 젠장
나도 매우 곤란한 상태다 젠장
참고로 풍속성 SSR 캐릭인 네르왈피리도 비슷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이 녀석도 브레이크 되니 몹이 갑자기 사라지더라는 감상평을 보여주는걸 보면
호크아이도 대략 비슷한 감상이겠거니 생각하면 되겠다.
...
그리고 마지막 남은 어빌인 트레져 헌트.
요거 좀 뭔가 애매하긴 하다.
아이템 드랍율을 높인다는 희대의 사기(?)스킬이긴 한데
그렇다고 해도 운이 좋지 않으면 별 의미 없고
호크아이 한정으로 트레져헌트가 공격력에 영향을 주기도 하는데
미묘하게 약해서 좋다고 하기도 뭐하고
...
아니 뭐 트레져헌트도 있으면 좋으거긴 하지만
다른 스킬이 있었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되기 한다.
그냥 이 정도로 이야기는 끝.
그냥 이 정도로 이야기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