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8일

[그랑블루판타지] 켈베로스, 펜릴 매니악전

새로운 구(?) 이벤트가 또 열렸으니 영상을 찍어봤다. 매니악전이 새로 추가된 켈레로스와 펜릴 섬멸전인데 다른 섬멸전 매니악에 비해 난이도가 약간 높은 것 같다.

켈베로스 매니악

켈베로스는 그다지 어렵진 않다. 대신 스펙을 많이 타는 것 같다. 화력이 되면 그냥 밀어버리고 안되면 포기하고 난이도 낮은 곳을 도는 것이 스트레스를 덜 받는 것 같다. 위 영상의 경우 부족한 화력을 방어력(빛사루난+암카벙클+헤카톤케일)으로 떼우기 때문에 플레이 시간이 길다.

시작부 녹음에 약간 미스가 있었다. 아이폰으로 플레이 하면 시작 할 때 터치를 하지 않으면 소리가 나오지 않는 버그가 있는데 사이게가 영원히 안고치고 있다. -_-;;;

펜릴전

펜릴의 경우 마비를 걸어대는 통에 약간 귀찮은 감이 없지 않다. 영상에서는 이런 귀찮음을 넘기 위해 네모네의 한방 화력을 이용하는데 이게 안되면 약체효과 내성이나 마운트를 채용하는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헬 플레이 영상도 찍어보고 싶은데 100헬도 제대로 공략 안된 판에 뭘 찍으랴. 헬은 일단 바하단검 스작을 완료하고 쟈스민 만렙 부터 찍어놓고 생각해 봐야겠다.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