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7일

[그랑블루판타지] 그라브루 단가 1탄 이벤트에 당첨되었다


우편함을 열어보니 왠 10연가챠티켓이 들어와 있었다. 이게 뭐냐 라고 생각...하지는 않았다. 이미 단가 이벤트에 당첨되었다고 트위터를 통해 DM이 들어왔고 그에 대응했기 때문이다. 더구나 우편함에도 트위터 단가 캠페인 선물이라고 떡하니 적혀있으니...


위의 메시지가 DM으로 온 메시지다. 대충 축약하자면, "단가이벤트 1탄에 선정되었다. 10연 티켓 줄테니 게임 내 문의하기에서 제목이랑 트위터 아이디를 적어서 연락해달라" 라고 적혀있다.

다만 보상이 오는데 좀 시간이 걸렸다. 대충 1주일 가량 걸린 것 같다. 위 메시지가 보내진 시각을 보자.

뭐 어쨌거나 정상적으로 왔으니 좋은거다. :)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