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집 짓고 사는게 너무 외로워서
뭐?!!
이번엔 NPC 마을에 같이 집을 짓고 살기로
계획을 짰다.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의지로 (오기로) 마을을 발견했다.
비록 작은 마을이지만
주민들이 살고 있다.
평화롭다.
임시 거처를 만들고
지금까지 모아둔 보물(?)들을 옮겨왔다.
위화감 없는 집을 지어서
평화롭게 살아보자.
기초데미지(D) = 캐릭터 공격력 x { 1 + 방진공인(方陣攻刃)스킬 x ( 1 + 마그나 가호 ) } x { 1 + 방진배수(方陣背水)스킬 x ( 1 + 마그나 가호 ) } x { 1 + 언노운ATK(アンノウンATK)스킬 x ( 1 + 칸자키란코(神崎蘭子)가호 ) + 스트렝스 스킬 } x { 1 + 공인(攻刃)스킬 x ( 1 + 제우스(ゼウス)가호 ) + 바하무기공업스킬 + 캐릭터공격업가호 + 공격버프 } x { 1 + 배수(背水)스킬 x ( 1 + 제우스(ゼウス)가호 ) } x ( 약점보정 + 속성공격업 가호 + 속성공격업 버프 )
오의데미지 = { 오의 고유 데미지 + ( [데미지 계산식] x 오의배율 ) } x ( 1 + 오의데미지업 버프 ) x ( 1 + 크리티컬 배율 )데미지 계산식은 앞서 본 기초데미지(D)의 계산식이다. 나머지 고유 데미지와 오의배율은 캐릭터마다 다르니 캐릭터 정보를 잘 들여다보자.
체인버스트 데미지 = 오의데미지 합계(추가데미지 혹은 Over Chain은 제외) x 체인 수 x 약점보정 x ( 1 + 체인버스트 가호 + 체인버스트 데미지 업 버프)당연하겠지만, 기본 데미지가 높아지면 체인버스트 데미지도 높아진다. 체인수가 늘어나면 역시 데미지가 높아진다.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