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8일

그랑블루판타지 4주년 전야제 캠페인


4주년은 이해가는데 왜 이름이 전야제인지는 모르겠네요. 이거 다음에 또 본 이벤트 같은게 따로 있는 걸까요? 뭐 하여간 유저 입장에선 좋은 이벤트니 정리해 봅니다.

이번에도 1일1회 꽁가챠 합니다. 기간은 3/1(목) 5:00 ~ 3/10(토) 4:59 인데 단순하게 말하자면 3/1 부터 3/9 까지네요. 10연이 아니어서 좀 아쉽네요.

로그인 보상도 여전히 합니다. 위 꽁가챠 기간과 동일합니다. 뭐 말 안해도 다들 알거고 메인페이지만 가면 자동으로 받아지니 눈에 띄는 건 없을 것 같네요.

그 외에 그저그런 이벤트들: 경험치나 루피 1.5배나 AP/BP 소모 절반이야 늘상 하던거라 별로 할 말이 없어요. 엑스트라퀘스트가 전부 열린다는게 특이사항 이겠지만 이것도 새로운 건 아니죠.

멀티배틀 트레져 소모 절반, 무훈/영광 획득량 증가, 샵 버프 효과 증대도 한답니다.

결론은 특별한 건 없네요.

앞서 이야기 한 대로, 전야제 이후에 본 캠페인이 열릴 가능성이 있고 여기서 꽁10연 가챠 이벤트가 들어갈 가능성이 있으니 기대해 봅시다.

최근 게시물

제법 오랜 시간동안 구글 블로거 플랫폼을 이용해 웹로깅을 해 왔는데, 구글은 블로거를 발전시키는데 큰 의지가 없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능의 발전은 없고 종종 에러도 나고 불편함만 늘어나고 있네요. 블로거에 대한 실망감이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

일주일 간 많이 본 글